행복으로 가는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는 쉬운 팁

행복으로 가는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는 쉬운 팁

행복으로 가는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는 쉬운 팁

오늘날 세상이 돌아가는 방식과 함께, 그들이 슬퍼하거나 우울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때때로 이러한 감정을 이해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기분이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을 찾기도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를 읽고 우울증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여러분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시작하라.

우울증에 시달린다면 설탕을 멀리하라, 심지어 과일이나 꿀에서 발견되는 “건강한” 자연 당도 멀리하라.

설탕은 전곡류처럼 탄수화물보다 훨씬 빨리 우리 혈류로 들어가는 단순한 탄수화물이다.

혈류에 당분이 빠르게 요동치면 에너지가 폭발하고, 이어서 곧이어 우울증과 피로가 몰려올 수 있다.

규칙적인 사회 활동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의 우울한 기분이 여러분이 평범한 외출과 활동을 모두 건너뛰고 싶게 만든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사회적으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평상시 일상 생활을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을 대신 피한다면, 이것은 훨씬 더 많은 우울증으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에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의 감정에 대해 말할 누군가를 찾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가족 구성원, 치료사, 정신과 의사, 또는 단지 좋은 친구든 누군가에게 말을 걸면, 이 사람들은 단지 이야기를 나누는 것만으로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

여러분을 우울하게 만드는 부정적인 생각에 도전하라.

만약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 대해 그런 말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보라.

안 그럴 거라고 스스로에게 말한다면, 자신에게 너무 가혹할 수도 있다.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춘 긍정적인 방식으로 그러한 우려들을 재구성하는 작업을 하라.

여러 사람과 장소에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십시오.

우울증에 대처한 경험이 있고, 대처 요령을 전수할 수 있는 다른 사람을 찾는 것은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을 우울하게 하는 요소들을 없애기 위해 당신의 삶을 바꿔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의 부정적인 생각이 여러분이 몸이 좋지 않다고 느끼도록 만든다면, 여러분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야 한다.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이 사실이 아님을 증명하기 위해 무언가를 하라.

우울증의 개념을 마음에서 지워라.

이러한 용어로 자신을 생각하는 것은, 비록 진단에 유효하지만, 여러분의 문제를 절망적이고 다루기 힘든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오히려 기분이 우울할 때는 기분이 좋지 않은 시기라고 스스로 자리를 잡아라.

하향 기분 전환과 우울증은 본질적으로 같은 것이지만, 일시적 기분을 고조시키는 과정을 정신적으로 다루기가 더 쉬울 때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을 소유하고 있거나 당신의 아파트 임대가 허락한다면, 당신의 집을 밝고 행복한 장식으로 꾸며라.

사람들은 현재의 환경에 그들의 기분을 맞추는 경향이 있다.

우울하고 어두운 가정은 당신의 슬픔을 더 강화시켜 줄 뿐이다.

진정한 임상 우울증이 있는 사람들은 즉각적인 개선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

일생 동안 상당한 전투를 치르게 될 것이다.

이것이 당신이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하는 이유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과 싸우기 위해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 치료사를 만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중요하다.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경험 과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적인 친지들과 사회적인 친구들은 그들이 당신을 얼마나 잘 도와주려고 하는지에 상관없이 결코 전문적인 상담의 적절한 대체물이 아니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언급된 바와 같이, 많은 다른 것들이 사람을 우울하게 하거나 슬프게 할 수 있다.

이 글의 팁을 적용하면 우울증 증상을 이해하고 완화시켜 다시 너 자신을 더 닮아갈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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