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훌륭한 조언만 있으면 누구나 담배를 끊을 수 있다.

이런 훌륭한 조언만 있으면 누구나 담배를 끊을 수 있다.

이런 훌륭한 조언만 있으면 누구나 담배를 끊을 수 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담배 피우는 것의 위험을 이해하지만, 중독을 극복할 수 있고 담배를 끊으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도록 설득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아래 기사와 같이 긍정적인 태도, 의지력, 그리고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요령을 가지고 있다면 그만두는 것이 가능하다.

이러한 전략들을 따르면, 담배를 끊는 것이 당신이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규칙적인 운동 프로그램은 담배를 끊기 위한 노력에 도움을 줄 것이다.

게다가, 운동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덜어준다.

운동을 꽤 오래 하지 않았다면 천천히 시작해야 한다.

짧은 산책을 하는 것은 초보자 운동의 좋은 예다.

운동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담배 피우고 싶은 충동이 압도적이 되면 지연전술을 사용해 보라.

그 동안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고 10분만 기다리면 대개 갈망이 지나갔음을 알게 될 것이다.

그렇지 않은 경우 필요한 만큼 그 단계를 반복하십시오.

담배 피우는 것과 관련된 방아쇠를 없애라.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운전과 흡연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그럴 때는 운전 행동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미리 생각해둬야 차 안에 있는 동안 끊임없이 유혹을 받지 않게 된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의 마음을 빼앗을 수 있는 다른 것을 찾아라.

담배를 끊는 과정에서, 목표를 향한 이정표에서 즐길 수 있는 길을 따라 보상을 받으십시오.

예를 들어, 일주일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았다면, 영화를 보러 나가라.

한 달 내내 가면 평소에는 가지 않던 고급 레스토랑에 가봐.

당신은 담배를 피우지 않고도 매달, 그리고 매년 더 달콤한 성공을 거두면서 보상을 쌓을 수 있다.

당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서도 담배를 끊어라.

흡연은 간접흡연을 흡입하는 여러분과 여러분 주변의 누구에게나 해로우며, 사람들은 흡연을 통해 암에 걸릴 수도 있다.

담배를 끊으면 가족의 간접흡연 노출이 줄어들기 때문에 끊으면 중병에 걸릴 확률이 낮아진다.

담배를 끊으면 건강뿐만 아니라 가족과 친구들의 건강도 좋아질 것이다.

긍정적인 전망과 높은 헌신을 유지하는 것은 흡연을 멈추는 중요한 측면이다.

일단 그만두면 인생이 얼마나 나아질지 생각해 보라.

입냄새가 더 좋아질지, 치아가 얼마나 깨끗해질지, 집이 얼마나 깨끗하고 상쾌해질지 생각해 보라.

흡연의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아는 것은 좋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금연의 긍정적인 이점을 기억하는 것은 훨씬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담배를 줄이다.

이것은 당신이 담배에 대한 의존을 멈추도록 길을 안내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날의 첫 담배를 피우기 전에 적어도 한 시간은 기다려야 한다.

당신이 피우고 있는 담배의 양을 줄이는 좋은 방법은 당신 자신이 언제든지 담배의 절반만 피울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이다.

너는 최선을 다해서 운동을 열심히 해야 한다.

담배를 끊은 후, 운동은 매우 유익하고 폐활량이 향상되는 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잠재적인 체중 증가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 중에 분비되는 엔돌핀은 니코틴 욕구를 어느 정도 충족시킬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고 싶어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담배를 끊는 자신의 모습을 보지 못한다.

성공적으로 그만둘 수 있는 사람들은 대개 확고한 계획을 세웠으며, 계속해서 나아가고자 하는 동기부여가 많이 있다.

이 글의 팁을 실천하여 금연 전략을 세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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