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비디오 마케팅이 더 나아질 수 있고, 우리는 도움이 되고 싶다!

여러분의 비디오 마케팅이 더 나아질 수 있고, 우리는 도움이 되고 싶다!

여러분의 비디오 마케팅이 더 나아질 수 있고, 우리는 도움이 되고 싶다!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고 당신은 온라인 고객들에게 다가가기 시작해야 한다.

온라인 비디오는 훌륭한 캠페인의 한 구성요소다.

이 조언들은 당신에게 비디오 만드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마케팅 비디오가 요점에 맞는지, 그리고 가능한 한 간략하게 나오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즘 같은 세상에서는 시청자의 시간이 아까울 뿐 아니라 더욱 소중하고 부족하기 때문에 이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시간이 줄어든다.

만약 당신이 더 긴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면, 그것을 다른 섹션으로 나누어라, 그것은 시청자들에게 더 쉽게 소화할 수 있다.

최고의 콘텐츠는 입소문이 날 것이다.

동영상을 촬영할 때 사용하는 장비는 몇 명이 볼 것인지 결정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중요한 관련 정보를 담고 있다면 그냥 괜찮은 비디오를 볼 것이다.

좋은 비디오 카메라를 사야 하지만 예산에 맞는 카메라를 사야 한다.

웹 사이트를 스크린샷하고 비디오에 포함시키십시오.

그렇게 하면, 방문객들은 당신이 사이트를 조직한 방식을 볼 수 있다.

스크린샷은 사용법 비디오에서도 훌륭하다.

스크린샷 복사본을 저장하고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스크린샷을 동영상에 포함하십시오.

대부분의 마케팅 매체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사로잡을 수 있는 짧은 기간만 주어진다.

첫 몇 초 안에 그들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독특하거나 흥미로운 포인트로 시작하라.

관련성을 유지하고 만드는 모든 비디오에 집중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준비가 덜 되어있다면, 당신은 쉽게 주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

동영상에 어떤 내용이 담길지 적어서 그대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마케팅 성공을 희망한다면, 계속해서 그 상을 주시하고 주제가 무엇을 가르치는 지에 충실하라.

YouTube를 무시하지 마라.

모든 비디오 마케팅 노력은 여기서 시작해야 한다.

무료 비디오 호스팅을 받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모든 웹사이트 중 세 번째로 많이 방문된다.

온라인에서 두 번째로 많은 검색 엔진이기도 하고, 물론 어디서든 가장 인기 있는 동영상 사이트다.

만약 당신이 몇몇 동료나 직원들과 함께 일한다면, 그들을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시키시오.

말할 자신 있는 사람을 골라라.

여러 사람을 포함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어떤 공공 행사에 가야 한다면, 카메라를 가져가세요.

당신은 아마도 몇몇 전문가들을 인터뷰하거나 단순히 이 행사에서 당신의 경험을 기록할 기회를 가질 것이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연설을 하게 된다면, 친구나 가족을 데리고 와서 테이프로 녹음하십시오.

시청자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항상 최신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지루한 콘텐츠는 단순히 시청자들을 몰아낸다.

시청자들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고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기대하게 내버려 두어라.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텐츠가 있다면 시청자들은 반드시 따라 할 것이다.

주어진 정보는 온라인 마케팅 덕분에 당신이 정말 유능한 기업가라는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디오를 사용함으로써,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 당신의 고객 리스트를 증가시킬 수 있다.

여기에서 배운 내용을 활용하여 비디오 마케팅 노력이 효과를 발휘하도록 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