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공격적으로 이동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공격적으로 이동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공격적으로 이동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은 가장 최근의 마케팅 유형 중 하나이지만, 사실 그것은 가장 오래되고 잘 입증된 방법의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다른 종류의 마케팅에도 적용되는 많은 같은 규칙들이 모바일 마케팅에도 적용될 것이다.

그러나 주목할 만한 차이점도 있다.

이 기사는 이 훌륭한 광고 매체로부터 최상의 것을 얻는 것에 대한 몇 가지 확실한 조언을 제시한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려면 적절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야 한다.

고객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다고 해서 고객의 휴대폰 번호를 가입자 목록에 올리지 마십시오.

시작하기 전에 그들에게 허락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종종 개인이 온라인 양식을 작성하게 하거나 심지어 동의를 중계하기 위해 고급 텍스트 기능을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고객에게 불필요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고객에게 중요한 내용을 전달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캠페인이 너무 많은 무의미한 메시지로 고객층을 잠식했기 때문에 실패했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에게 유용한 정보를 기대하지, 친구가 그들에게 보낼 그런 종류의 재미있는 문자를 기대하지 않는다.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고객들의 욕구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그리 멀리 가지 못할 것이다.

고객의 욕구에 부합하지 않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적용하고 있을 때, 당신은 큰 이익을 볼 것 같지 않다.

당신은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 대한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테스터를 모집하려면 친구와 가족에게 문의하십시오.

단순성, 광고 효과 및 캠페인의 다른 부분을 테스트하도록 하십시오.

편파적이지 않은 의견을 얻기 위해서, 당신은 테스터를 고용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할 때 본 궤도에 오를 수 있는 미션 진술서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원칙을 따르면 목표물에 집중할 수 있다.

소셜 마케팅에서 성공하려면 항상 경쟁에서 한 걸음 앞서야 한다.

경쟁자들 사이에서 평가를 받을 때는 독특하고 눈에 띄어야 한다.

첫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두 번째 마케팅을 준비하십시오.

캠페인의 수명은 판매량보다 성공 여부를 더 잘 보여주는 지표가 될 것이다.

새로운 캠페인의 창설을 이전 캠페인의 성공 공식에 기초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 익숙할 수도 있지만, 모든 사람들이 약어를 알아채지는 못할 것이다.

네가 말하는 것을 이해할 수 없는 사람은 좌절하고 너의 메시지를 읽지 않을 거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항상 열어 두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모든 단계의 피드백을 줄 수 있도록 허락해라.

고객의 의견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상관없이 가치가 있다.

기회 있을 때마다 고객의 의견을 구해야 한다.

모바일 웹 사이트는 검색 엔진 최적화 규칙을 일부 통합해야 보다 성공할 수 있다.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는 검색 엔진은 구글이므로 결과의 첫 페이지에 랭크되도록 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할 때는 위치가 가장 중요하다.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능력은 이 특정한 유형의 미디어에만 독점적인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준다.

귀사를 위해 이 위치 목표 전략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침과 지도를 사이트에 추가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오고 가는 것을 돕기 위해 그들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한다.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휴대폰에 지도가 잘 나타나는지 확인하고 모바일 검색을 할 때 올바르게 표시하십시오.

방문자가 필요한 경우 길을 찾을 수 있도록 Google 지도에 대한 직접 링크를 설정하십시오.

연락하고자 하는 고객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여러분이 가정하고 모바일 마케팅에 많은 돈을 투자하기 전에, 청중과 그들의 선호도를 분석해야 한다.

그들은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들보다 더 큰 모바일 사용자인가? 만약 그들이 핸드폰을 더 자주 사용한다면, 어떤 운영체제가 있는가? 잠재 고객에 대해 배우면 더 잘 연락할 수 있을 것이다.

때로는 짜증날 수 있지만 모바일 마케팅에 있어서는 가능성이 크다.

오늘 배운 내용으로 모바일 마케팅에 관한 새롭고 독특한 전략을 짜야 한다.

당신의 노력은 새로운 고객들과 증가하는 비즈니스로 귀결될 것이다.

Close